본문 바로가기

유망자격증

매일10분 투자에 이럴수가

잉글리쉬 무료 테스트 바로가기

 

 

어학연수 학습기초 직장 비지니스 영어는 아이때 부터 직장인 까지 필요하죠

영어를 배우려면 학원을 가야하는데 시간도 비용도 힘든현실

무엇 보다도 너무몰라 창피 하기도 하고 이제부터 집에서 적은비용으로

시작해보시면 기대이상으로 실력이 향상에 도움이되요  현재 연수를 계획중이라면 빨리준비하세요 .

 

 

잉글리쉬 무료 테스트 바로가기  

 

수강생이 추천한  best 10 강사진 소계

-----------------------

 

---------------------------------

54   3달후 후기

     3달간의 수업 동안 영어로 말하는데 두려움이 없어졌고 통화 음질도 깨끗해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영어도 문법적으로 잘몰라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는것 같고 뭐 그렇습니다.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고민도 잘들어 주어서  위안이 되는거 같고..

     아무튼 지금은 작문공부에 매진중이라..


53    와우

     어제 수업했는데 선생님 너무 친절하고 너무 좋아요

 


52   어제부터 시작인데,,,
    


     어제부터 시작 했는데 정말...막막 했어여...처음하는 거라...외국인하고도 전화로 통화 한적이 없어거든요...

     테스트 받을때도 엄청 긴장했어여...ㅜㅜ벅벅 거리기도 많이 하고...

     그래도 Maria Katrina선생님이 친절하게 해주셨어여...저의 영어 실력을 아셔서 인지..괜찮다고 말씀해주시고..ㅋㅋ

     오늘은 왠만한 것에는 대답했어여...마지막에는 단어 해석이 안되서...좀 실수를 했지만...ㅋㅋ

     선생님이 친절하고 격력도 해주셔서 인지..긴장은 좀풀린듯....Maria Katrina선생님 한테 감사하다고 전해주세요....^^


51   한달 다 되어가는 데 연장하려구요 ~


     Andrea 강사님과 수업한지 한달정도 되가는데 수업 참 재미있게 했습니다.

     제가 다른 많은 화상강의 사이트에서 이 곳을 고른 이유는 상담원분들이 되게 친철하시기 때문이였어요.

     한달 연장하려는데 상담도 친절히 해주시고 훌륭한 강사님들도 많으셔서 기꺼이 한달 더 투자합니다


50   1달 들어본 솔직한 후기


     처음 1주일은 정말 어버버하다가 수업이 끝났고요

     그래서 이게 과연 효과가 있나싶었어요

     근데2주째 시작해서 3주째 접어들자 영어에 대한 용기도 생기고 자신감도 붙고

     막 예전에는 못만들었던 문장이 어느정도 만들어지더라고요

     대만족입니다!!! 그래서 한달 연장했어요

     정말 감사해요~ㅎ


49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전 화상영어 듣는데여 마음에 드네여

     괜찮아요 수업의 질도 좋고요

     교재도 괜찮았고요

     다만 좀 더 교육보단 프리토킹이 길었으면 좋겠어요

     오히려 더 즐겁고 잼나더라고요

     아예 프리토킹으로 할걸 그랬나ㅠ

     바꿔도 되는지 모르겠네여~

     어쨌뜬 좋았어요ㅎ


48   친구따라 듣게 되었는데요...


     친구놈이 무지무지 칭찬하기에 들어봤는데 칭찬할만하네요

     잘 듣고 있습니다

     강사분도 친절하시고 상담원분도 친절하시네요

     기회가되면 화상영어도 하고 싶네요~ㅋ


47   취업대비용 최고!


     대기업 면접때 영어로 자기소개있자나여

     거기에 아주 큰 도움이 됐어요

     영어로 자기소개하려니까 전혀 입도 못뗐던 제가

     잉글리쉬 전화영어로 말문이 틔인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아요

     계속해서 쭈욱 들을 생각이에요!ㅎ


46   나이들어 처음 영어공부를시작했어요


     애를 키우는 엄마인데 애 전화영어하는거보고 관심이 생겨서 신청하게 됐어요

     저희 애도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잘 부탁드릴게요~~

     뒤늦게 잘배울수있을까 모르겠지만, 열심히할게요 호홋


45   유학대비용 신청했어요
 

     이번년도에 유학을 가는데 가기전에 원어민과 대화를 해보고 싶어서요

     영어실력이 어느정도는 되는데,, 확실치 않아서^^

     우선 레벨테스트는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요

     너무 좋아서 전화영어 신청했어요

     나중에 시간되면 화상영어도 할게요 잘 부탁드려요~ㅋㅋ


44   아들 영어공부를 위해 신청했어요


     아들내미가 현재 초등학생인데 좀 괜찮은 영어공부가 없을까하고 고른게 여기 화상영어에요

     오늘 테스트 받았는데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아들도 아주 만족스럽고 즐겁게 잘 했다고 하네요

     화상영어 신청할 생각인데요 잘부탁드려요

     부디 아들이 끈기있게 재미를 갖고 열심히 했으면 좋겠습니다

43   죄송해요...


     처음에 막 귀찮게 이것저것 물어봤는데도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솔직히 처음에 반신반의했꺼등여

     도움이 안될줄알았어요...ㅠ 죄송죄송...ㅠ

     근데 지금 몇일정도 됐는데 정말 재미있고 좋네요~

     더 열심히 들을께요 수업도 안빠지고요!^^


42   수요일 첫수업 후기!


     처음엔 전화받기전에 후덜덜덜...ㅠ

     근데 수업을 하다보니 자신감도 생기고 좋았어요~ㅎㅎㅎㅎㅎ

     아직은 첫날이라 많이 부족한데요, 앞으로 열심히 할게요!

     강사분 친절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ㅎㅎㅎㅎㅎ
 

41   크리스탈 강사님 너무 예뻐요,,,


     너무 예쁘셔서 수업이 안될정도랄까요?ㅋ

     정말 친근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해요 화상영어하는데 도움이 많이되더라고요

     문장도 틀린 것 있으면 알려주시고요 제가 왕초보라서 걱정했는데 또박또박 천천히 말씀해주시더라고욤

     정말 만족합니다 아직 얼마 안됐지만 벌써부터 실력이 늘어나는것같네요 땡큐땡큐요~ㅎ


40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지금 딱 영어강의를 1주일 정도 들었는데요,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럽네요.

     선생님도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처음엔 솔직히 별로 도움이 안될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1주일 정도 되고나니 정말 귀가 트이는 기분이랄까요?

     아직은 멀었지만 이런 감정을 느꼈다는게 너무너무 좋네요.

     정말 최고입니다~ㅎ

     프란스 선생님 감사합니다!ㅎ

 

가입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가입하시고 부족한점이나 도움이되셨던 부분 글 만이만이 남겨주세요

 

 

'유망자격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후 가장 유망한 직업으로  (2) 2012.11.01